쿠키플레이스는 C2C 콘텐츠 주문 창작 거래인 커미션 중개 플랫폼 ‘크레페(Crepe)’를 운영하는 서브컬처 스타트업입니다.
유저 간 소통을 기반으로 100% 맞춤 제작되는 커미션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구조와 높은 리텐션을 바탕으로 서브컬처 씬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추론 AI 에이전트 개발사 튜링은 이공계 특화 AI 에이전트 서비스 ‘GPAI’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M 교육의 커서 AI’를 목표로 이공계 교육과 연구 현장에 혁신을 가져오는 AI 에이전트로 나아갈 예정입니다.
파일러는 영상 이해 AI로 생성형 AI가 만드는 위협을 막는 Trust & Safety 기업입니다. 브랜드 세이프티에서 시작해 미디어, 정치, 사회 전반의 디지털 안전망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비브리지는 중견·중소 콘텐츠 기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는 AI 더빙 기반의 콘텐츠 현지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통하는 콘텐츠를 발굴·기획하는 ‘현지화 컨설팅’을 통해 더빙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트웰브랩스는 초거대 영상 이해 AI 모델을 개발합니다. 영상의 챗GPT 모멘트를 열겠다는 목표로 글로멀 멀티모달 AI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리턴제로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기술을 개발해 휴대폰 통화, 화상회의, 그리고 영상 자막 자동 생성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리버티랩스는 국내 최초 승계 문제를 겪는 중소기업을 인수해 지속가능한 성장기업으로 전환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업이 가진 정체성과 독립성을 유지하고, 기업 수익 증대를 이끌어내며 건강한 중소기업 M&A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와이는 경력직 파트타임 채용 서비스 DIO(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HR테크 기업입니다.
검증된 프리랜서 연결을 통해, 원하는 전문가를 모두 찾을 수 있는 사이드잡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