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리서치는 ‘누구나 누리는 전문가 AI’라는 비전 아래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코파일럿 ‘oo.a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일러는 영상 이해 AI로 생성형 AI가 만드는 위협을 막는 Trust & Safety 기업입니다. 브랜드 세이프티에서 시작해 미디어, 정치, 사회 전반의 디지털 안전망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드래프타입은 광고·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AI 기반 콘텐츠 제작 솔루션 기업입니다.
AI 모델 관련 특허와 법적 리스크 대응 기술로 신뢰성 있는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마키나락스는 기업 현장의 지능화를 실현하여 누구나 인공지능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과 자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AI 플랫폼 ‘런웨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HSN은 법률 특화 AI를 활용하는 계약 관리 솔루션 ‘앨리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옹은 건강한 자연식 펫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으로, 데이터 기반 맞춤형 건강 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콕스웨이브는 AI 제품 분석 플랫폼 Align을 통해 AI와 사용자의 경험을 분석, 고도화되고 개인화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용자와 AI 간 대화를 포함한 복합적인 행동 데이터까지 분석하여 보다 깊은 층위의 분석이 가능합니다.
라이너는 가장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AI 검색엔진 ‘라이너’를 운영합니다. LLM과 라이너 큐레이션을 통해 수집·탐색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철저히 개인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빅크는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을 연결하는 올인원 디지털 베뉴입니다.
티켓 예매부터 스트리밍, VOD서비스, 데이터 분석까지 공연 및 아티스트의 모든 디지털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