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랩스는 국내 최초 승계 문제를 겪는 중소기업을 인수해 지속가능한 성장기업으로 전환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업이 가진 정체성과 독립성을 유지하고, 기업 수익 증대를 이끌어내며 건강한 중소기업 M&A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쿠키플레이스는 C2C 콘텐츠 주문 창작 거래인 커미션 중개 플랫폼 ‘크레페(Crepe)’를 운영하는 서브컬처 스타트업입니다.
유저 간 소통을 기반으로 100% 맞춤 제작되는 커미션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구조와 높은 리텐션을 바탕으로 서브컬처 씬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RXC는 이커머스에 미디어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이커머스 플랫폼 ‘프리즘(PRIZ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를 겨냥한 고해상도 영상과 고감도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소비를 제공합니다.
크래용은 크리에이터와 팬덤을 결합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크리에이터 봉사 단체입니다.
다양한 플로깅·유기견 봉사활동 외에도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면서 대중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라이너는 가장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AI 검색엔진 ‘라이너’를 운영합니다. LLM과 라이너 큐레이션을 통해 수집·탐색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철저히 개인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누이는 No.1 SKY 과외 플랫폼 ‘설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태블릿 PC를 활용한 1대1 온라인 과외 서비스를 출시, 현재까지 자기주도학습 생태계 강화와 지역 교육 격차 해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포옹은 건강한 자연식 펫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으로, 데이터 기반 맞춤형 건강 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뤼튼테크놀로지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생성AI 플랫폼 서비스 ‘뤼튼’을 운영하며 AI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AI 검색과 이미지 생성, 캐릭터챗을 비롯한 전 세계의 다양한 AI Agent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슈퍼앱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