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누구나 데이터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AI 기반 올인원 리서치 솔루션 ‘데이터스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리서치 내재화’를 돕고,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드래프타입은 광고·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AI 기반 콘텐츠 제작 솔루션 기업입니다.
AI 모델 관련 특허와 법적 리스크 대응 기술로 신뢰성 있는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호패는 글로벌 최초 및 최대 규모 DID 시스템 ‘COOV(쿠브)’ 구축 팀이 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분산신원인증기술(DID)을 바탕으로 디지털 신분증 및 인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맥시마이저는 전문적인 데이터 활용으로 게임 IP의 글로벌 성공을 돕는 그로쓰 마케팅 파트너입니다.
마키나락스는 기업 현장의 지능화를 실현하여 누구나 인공지능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과 자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AI 플랫폼 ‘런웨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숏뜨는 독보적인 콘텐츠와 생태계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고객을 이어주는 글로벌 숏폼 파트너입니다.
AI스페라는 전 세계 150개국에서 사용되는 CTI 보안 플랫폼 ‘Criminal IP’를 운영합니다. 공격표면관리(ASM), 이상접근탐지(FDS) 등을 통합 제공하는 SECaaS(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기업입니다.
페이지콜(前 플링크)는 실시간 수업 기술 공급과 교육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에듀테크 솔루션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