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는 이커머스에 미디어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이커머스 플랫폼 ‘프리즘(PRIZ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를 겨냥한 고해상도 영상과 고감도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소비를 제공합니다.
베슬AI는 GPU부터 모델, 에이전트까지 통합 관리하는 MLOps 플랫폼 ‘VESSL’을 제공합니다.
AI 자원을 하나로 연결해 효과적인 AI 도입을 돕고,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도 효율적 운영이 가능하게 합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누구나 데이터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AI 기반 올인원 리서치 솔루션 ‘데이터스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리서치 내재화’를 돕고,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빅크는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을 연결하는 올인원 디지털 베뉴입니다.
티켓 예매부터 스트리밍, VOD서비스, 데이터 분석까지 공연 및 아티스트의 모든 디지털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쿠키플레이스는 C2C 콘텐츠 주문 창작 거래인 커미션 중개 플랫폼 ‘크레페(Crepe)’를 운영하는 서브컬처 스타트업입니다.
유저 간 소통을 기반으로 100% 맞춤 제작되는 커미션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구조와 높은 리텐션을 바탕으로 서브컬처 씬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게임 론칭부터 거버넌스 토큰 판매까지 지원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코인베이스 메인넷인 ‘BASE’,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사 ‘애니모카 브랜즈’ 등 글로벌 기업과 웹3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라는 슬로건 하에 HMR(간편식) 버티컬 플랫폼 ‘윙잇’과 ‘윙잇 Only’ PB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입니다.
캔디드는 스타트업에 특화된 채용 전략과 실행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의 성장과 변화를 이끄는 채용 컨설팅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