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슬AI는 GPU부터 모델, 에이전트까지 통합 관리하는 MLOps 플랫폼 ‘VESSL’을 제공합니다.
AI 자원을 하나로 연결해 효과적인 AI 도입을 돕고,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도 효율적 운영이 가능하게 합니다.
마키나락스는 기업 현장의 지능화를 실현하여 누구나 인공지능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과 자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AI 플랫폼 ‘런웨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띵스플로우는 생성 AI 기반 스토리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챗봇 메신저 ‘헬로우봇’과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스플’, 커플 애플리케이션 ‘비트윈’ 등을 운영합니다.
달바글로벌은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적인 제형, 그리고 화이트 트러플 원료 기반의 비건 철학을 갖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입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프트스퀘어드는 검증된 개발자 풀을 보유하고 개발팀 구독 서비스 ‘그릿지’를 운영하는 개발팀 AX 전문 기업입니다.
아이브는 국내 유일의 비전 SW를 결합한 제조 특화 모델과 MLOps 플랫폼을 제공하는 제조 AI 기업입니다. 피지컬 AI를 토대로 제조 현장의 생산성 향상과 스마트팩토리 전환을 통한 자동화·무인화를 구현합니다.
파일러는 영상 이해 AI로 생성형 AI가 만드는 위협을 막는 Trust & Safety 기업입니다. 브랜드 세이프티에서 시작해 미디어, 정치, 사회 전반의 디지털 안전망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라는 슬로건 하에 HMR(간편식) 버티컬 플랫폼 ‘윙잇’과 ‘윙잇 Only’ PB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