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리서치는 ‘누구나 누리는 전문가 AI’라는 비전 아래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코파일럿 ‘oo.a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래용은 크리에이터와 팬덤을 결합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크리에이터 봉사 단체입니다.
다양한 플로깅·유기견 봉사활동 외에도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면서 대중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BHSN은 법률 특화 AI를 활용하는 계약 관리 솔루션 ‘앨리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누이는 No.1 SKY 과외 플랫폼 ‘설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태블릿 PC를 활용한 1대1 온라인 과외 서비스를 출시, 현재까지 자기주도학습 생태계 강화와 지역 교육 격차 해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페이지콜(前 플링크)는 실시간 수업 기술 공급과 교육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에듀테크 솔루션 기업입니다.
리버티랩스는 국내 최초 승계 문제를 겪는 중소기업을 인수해 지속가능한 성장기업으로 전환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업이 가진 정체성과 독립성을 유지하고, 기업 수익 증대를 이끌어내며 건강한 중소기업 M&A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라이너는 가장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AI 검색엔진 ‘라이너’를 운영합니다. LLM과 라이너 큐레이션을 통해 수집·탐색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철저히 개인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는 세계 최초로 설립된 AI 윤리 진흥기관이자 과기정통부 산하 단체입니다.
AI기술과 AI윤리의 조화로운 발전과 진흥을 목표로 공공·기업·민간 연계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쿠키플레이스는 C2C 콘텐츠 주문 창작 거래인 커미션 중개 플랫폼 ‘크레페(Crepe)’를 운영하는 서브컬처 스타트업입니다.
유저 간 소통을 기반으로 100% 맞춤 제작되는 커미션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구조와 높은 리텐션을 바탕으로 서브컬처 씬을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