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누구나 데이터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AI 기반 올인원 리서치 솔루션 ‘데이터스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리서치 내재화’를 돕고,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BHSN은 법률 특화 AI를 활용하는 계약 관리 솔루션 ‘앨리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티드랩은 AI 엔진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채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00만 개 이상의 실시간 매칭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격률 예측이 가능한 AI 매칭 알고리즘을 개발, 최적의 채용 매칭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렛서는 탁월한 AI 운영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AI 도입부터 교육과 운영까지 전 과정에 걸쳐 기업의 AX 혁신을 함께하는 파트너입니다.
드래프타입은 광고·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AI 기반 콘텐츠 제작 솔루션 기업입니다.
AI 모델 관련 특허와 법적 리스크 대응 기술로 신뢰성 있는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리턴제로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기술을 개발해 휴대폰 통화, 화상회의, 그리고 영상 자막 자동 생성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라이너는 가장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AI 검색엔진 ‘라이너’를 운영합니다. LLM과 라이너 큐레이션을 통해 수집·탐색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철저히 개인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추론 AI 에이전트 개발사 튜링은 이공계 특화 AI 에이전트 서비스 ‘GPAI’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M 교육의 커서 AI’를 목표로 이공계 교육과 연구 현장에 혁신을 가져오는 AI 에이전트로 나아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