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락스는 기업 현장의 지능화를 실현하여 누구나 인공지능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과 자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AI 플랫폼 ‘런웨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라는 슬로건 하에 HMR(간편식) 버티컬 플랫폼 ‘윙잇’과 ‘윙잇 Only’ PB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입니다.
리버티랩스는 국내 최초 승계 문제를 겪는 중소기업을 인수해 지속가능한 성장기업으로 전환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업이 가진 정체성과 독립성을 유지하고, 기업 수익 증대를 이끌어내며 건강한 중소기업 M&A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라이너는 가장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AI 검색엔진 ‘라이너’를 운영합니다. LLM과 라이너 큐레이션을 통해 수집·탐색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철저히 개인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콕스웨이브는 AI 제품 분석 플랫폼 Align을 통해 AI와 사용자의 경험을 분석, 고도화되고 개인화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용자와 AI 간 대화를 포함한 복합적인 행동 데이터까지 분석하여 보다 깊은 층위의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픈리서치는 ‘누구나 누리는 전문가 AI’라는 비전 아래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코파일럿 ‘oo.ai’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옹은 건강한 자연식 펫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으로, 데이터 기반 맞춤형 건강 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핸스는 리테일 및 이커머스 분야에 특화된 버티컬 AI 에이전트를 개발합니다. 분석 결과를 실행으로 옮기는 자체 기술력 기반으로 국내외 기업의 수익 창출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캔디드는 스타트업에 특화된 채용 전략과 실행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의 성장과 변화를 이끄는 채용 컨설팅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