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리지는 중견·중소 콘텐츠 기업의 글로벌 확장을 지원하는 AI 더빙 기반의 콘텐츠 현지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통하는 콘텐츠를 발굴·기획하는 ‘현지화 컨설팅’을 통해 더빙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마키나락스는 기업 현장의 지능화를 실현하여 누구나 인공지능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 인공지능 도입에 소요되는 비용과 자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AI 플랫폼 ‘런웨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I스페라는 전 세계 150개국에서 사용되는 CTI 보안 플랫폼 ‘Criminal IP’를 운영합니다. 공격표면관리(ASM), 이상접근탐지(FDS) 등을 통합 제공하는 SECaaS(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기업입니다.
숏뜨는 독보적인 콘텐츠와 생태계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고객을 이어주는 글로벌 숏폼 파트너입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은 커머스 특화 AI를 운영합니다.
고객 리뷰 수집·분석 플랫폼 ‘브이리뷰’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스프레이’로 1인 브랜드의 1조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합니다.
특허 버티컬 AI 기업 워트인텔리전스는 특허 데이터를 통해 기업 전략을 제시하는 AI 전문기업입니다.
데이터에 AI 기술을 접목하여 누구나 쉽게 지식재산을 탐색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BHSN은 법률 특화 AI를 활용하는 계약 관리 솔루션 ‘앨리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패는 글로벌 최초 및 최대 규모 DID 시스템 ‘COOV(쿠브)’ 구축 팀이 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분산신원인증기술(DID)을 바탕으로 디지털 신분증 및 인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