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제로는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 기술을 개발해 휴대폰 통화, 화상회의, 그리고 영상 자막 자동 생성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스퀘어드는 검증된 개발자 풀을 보유하고 개발팀 구독 서비스 ‘그릿지’를 운영하는 개발팀 AX 전문 기업입니다.
베슬AI는 GPU부터 모델, 에이전트까지 통합 관리하는 MLOps 플랫폼 ‘VESSL’을 제공합니다.
AI 자원을 하나로 연결해 효과적인 AI 도입을 돕고,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도 효율적 운영이 가능하게 합니다.
윙잇은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라는 슬로건 하에 HMR(간편식) 버티컬 플랫폼 ‘윙잇’과 ‘윙잇 Only’ PB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입니다.
빅크는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을 연결하는 올인원 디지털 베뉴입니다.
티켓 예매부터 스트리밍, VOD서비스, 데이터 분석까지 공연 및 아티스트의 모든 디지털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트웰브랩스는 초거대 영상 이해 AI 모델을 개발합니다. 영상의 챗GPT 모멘트를 열겠다는 목표로 글로멀 멀티모달 AI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투플랫폼은 독자 개발 모델 ‘수트라’를 기반으로 음성, 비주얼, 추론, 지식 증류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 고객의 AX 전환을 돕는 글로벌 AI 스타트업입니다.
또한 AI 소셜앱 ‘ZAPPY’, AI 어시스턴트 ‘챗수트라’ 등 B2C 프로덕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콕스웨이브는 AI 제품 분석 플랫폼 Align을 통해 AI와 사용자의 경험을 분석, 고도화되고 개인화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용자와 AI 간 대화를 포함한 복합적인 행동 데이터까지 분석하여 보다 깊은 층위의 분석이 가능합니다.
국제인공지능윤리협회는 세계 최초로 설립된 AI 윤리 진흥기관이자 과기정통부 산하 단체입니다.
AI기술과 AI윤리의 조화로운 발전과 진흥을 목표로 공공·기업·민간 연계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